존리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출연 물만두
본문 바로가기

리뷰/TV&영화

존리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출연 물만두

한국의 워렌버핏이라고 하던데요.

존리 님이 백반기행에 출연해 즐겨 찾는 맛집을 같이 방문하며 자신의 투자철학에 대한 이야기를 푼다고 하네요.

 

2월 12일 밤8시에 설특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.

 

존리 대표(메리츠자산운용)는 식객 허영만 작가와 함께 서울 명동을 찾아 실제로 그가 즐겨 찾는 음식점을 돌아본다고 하는데요, 자신의 학창 시절 이야기 등 개인적인 이야기와 추억들에 대한 이야기도 풀어낸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.

 

또한 존리 대표하면 빼놓을 수 없는 주식 투자에 대한 생각, 그만의 꿀팁 등을 맛집 식탁에서 푼다고 하니 놓칠 수가 없겠죠?

 

그중에서도 중국식 물만두 집은 저도 종종 찾던 곳이라 더욱 반가울 것 같아요.

 

중국대사관 쪽에 중국 음식점들이 꽤 있는데 그중에서도 산동교자라는 유서 깊은 맛집이에요.

 

이 집은 대부분 물만두, 오향장육을 많이들 드세요.

 

두 대표 메뉴 말고도 덴뿌라가 인기 메뉴고요 기본적으로 짜장, 탕수육도 꽤 괜찮아요.

 

그래도 오향장육이 테이블마다 있는 것 보면 완전 대표 메뉴인 것이 확실하죠.

 

 

가게에 들어서면 1층 매장이 다소 협소하여 놀라기는 하는데 그래도 명동 나온 김에 따끈한 물만두 한 접시 먹는 것 또한 찐행복 아니겠어요.

 

저는 일부러 사람 없는 시간 피해서 가지만 주말 같은 때는 줄도 많이 서니 각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.

 

허영만의 백반기행 설날 특집은 명동에서 맛볼 수 있는 전통의 맛을 눈으로 즐기면서 투자계 구루의 조언을 맘에 새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 같네요.

 

주소 : 서울 중구 명동2길 26 (명동역 5번 출구)

전화 : 02-778-4150